
동사는 아마존 플랫폼을 활용한 글로벌 진출을 통해 올해 7월부터 해외 매출이 국내 매출을 넘어서는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해외 진출 착수 6개월 만에 이룬 성과로, 화장품 업계에서는 이례적인 속도로 평가받고 있다.
매출 증가세는 주요 진출 지역에서 고르게 나타났다. 북미에서는 민감성 피부 케어에 대한 높은 관심도가, 동남아시아에서는 K-뷰티 트렌드가 각각 성장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헤브블루는 제품 투명성을 브랜드 핵심 가치로 설정하고 있다. 사용 원료와 함량을 모두 공개하는 정책을 통해 소비자 신뢰 구축에 나서고 있으며, 피부 개선 효과가 검증된 기능성 성분 활용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현재 헤브블루는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할 수 있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 업계에서는 이번 해외 매출 초과가 K-뷰티의 글로벌 경쟁력 확산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사례라고 분석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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