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솔스퀘어는 다양한 세대가 소통하고, 창작하며, 쉼을 누릴 수 있는 오픈 플랫폼형 복합문화공간이다. 의료 서비스, 웨딩홀, 쇼핑, 외식 등 사람 중심의 스마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솔스퀘어 1층에 입점돼 있는 팔라시오 카페 앤 베이커리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방문객들에게 여유로운 커피 타임을 제공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돼 있으며, 넓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이다.
팔라시오 카페 앤 베이커리에서는 맛있는 커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베어커리, 디저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단순히 커피와 베어커리를 즐기는 것이 아니라 독서, 대화, 작업 등 다양한 목적을 가진 방문객들을 위한 맞춤형 공간도 제공 중이다.

실제로 팔라시오는 디자인 중심의 불편한 테이블이 아니라, 아늑한 테이블과 넓은 좌석을 배치하여 개인적인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그룹 대화나 회의에도 적합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휴식 및 독서 공간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도 높은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다. 지난 5월 가정의 달에는 유아 음료 제공과 함께 3만 원 이상 구매 시 단팥빵 추가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매주 추첨을 통해 케이크를 증정하는 행사로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솔스퀘어 관계자는 “팔라시오는 단순한 카페가 아니라, 방문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목적에 맞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면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일상 속 작은 휴식을 취하거나, 독서나 작업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