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불천막집포차는 술집은 살아남기 힘들다는 평택역 2층 매장에서 시작해 연매출 16억을 달성하는 성과를 낸 직영점을 기반으로 지난 4월 가맹 사업에 착수했으며 현재는 전국 다수 지역에 최다 직영점 5개점과 25개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총 30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특히 초저녁엔 추억의 분위기와 안주로 식사와 음주를 함께 선보이는 실내 포장마차로, 유동인구가 적은 심야 시간에는 헌팅포차로 전환해 영업시간 내내 꾸준하게 소비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간편하고 익숙한 길거리 노포 음식을 재해석해 구축한 쉬운 조리 레시피와 무자본 업종 변경이 가능한 저렴한 창업 비용 등의 탄탄한 브랜드 경쟁력을 기반으로 업종변경 및 신규 개설 문의 또한 끊이질 않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기존 타 주점 브랜드로 운영되던 매장을 청불천막집포차로 업종 변경한 후 기존 대비 매출이 최대 4.5배 이상 상승한 사례와 브랜드 론칭 이후 최단 기간인 1.5개월만에 초기 투자금을 모두 회수하는데 성공한 사례 등 실제 가맹점주들의 성공사례가 증가한 것이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데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러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 ‘2025 대한민국 NO.1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주점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의 영예를 안은 청불천막집포차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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