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28일까지 7주간 만족도 조사에 동의한 시민 152명을 대상으로 상담 연결의 신속성, 민원 답변의 정확도, 전반적인 콜센터 이용 만족도 등 5개 분야를 조사한 결과 종합만족도 점수는 98.3점, 긍정 응답률(‘매우 만족’, ‘만족’)은 평균 97.9%를 기록했다.
이는 상반기 만족도 조사 결과와 비교하여 각각 종합만족도는 0.5점 상승, 긍정 응답률은 1.3% 상승한 수치이다.
안성시 민원상담 콜센터는 올해 11월에 개소 1주년을 맞이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민원행정, 세정, 복지, 상하수도 등 시민과 밀접한 생활민원을 상담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정훈 CP / smedail@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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