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온라인 경기도자페어’는 도자 상품 온라인 판매 기획전으로, MZ세대 소비 방식에 맞춘 상품 제공과 온라인 기반의 도자 유통 생태계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올해 행사에는 경기도 도예업체 43개사가 참여해 약 50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상품은 소비자 취향에 따라 ▲집들이와 홈파티에 어울리는 ‘도자 홈파티’ ▲식탁 꾸미기를 위한 ‘도자 기프트’ ▲집 안 공간 연출을 위한 ‘우리집 도자’ ▲아이를 위한 안심 식기 ‘유아/어린이’ ▲장인의 숨결을 담은 ‘장인의 도자’ 등 총 5가지 주제로 구성된다.
페어 기간에는 브랜드별 특별 할인가가 적용되고, 개별 스마트스토어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환급(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행사 기간 중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기획전 누리집과 한국도자재단 누리집(kocef.or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인권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경기 도자의 일상적 활용 확대를 위해 온라인 유통 기반을 강화하고, 도예인의 창작활동이 안정적으로 지속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자 문화의 현재와 미래를 소개하는 종합 축제 ‘2025 경기도자페어’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 C·D홀에서 ‘일상도자(DAILY LIFE CERAMICS)’를 주제로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와 동시에 열린다.
[글로벌에픽 이정훈 CP / smedail@daum.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