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는 지난 11월 FC서울 유소년 축구선수를 대상으로 아미노산 세미나를 진행한 데 이어, 지난 12월 18일, 성남FC 유소년 축구선수를 대상으로 두 번째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성남 소재 탄천종합운동장 체육회관에서 열렸으며, 성남FC 초·중·고 유소년 선수와 학부모, 코치진 등 총 16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날 행사는 일동후디스 식품연구소 팀장이 강연자로 나섰으며, 유소년 선수들의 효과적인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한 ‘단백질 섭취 자가 진단’, ‘성장 단계별 아미노산 섭취 전략’,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아미노산 섭취법’ 등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특히 성장기 체력과 근육 형성의 기초가 되는 아미노산의 중요성과 함께, 개개인의 식사량과 컨디션에 따라 적합한 아미노산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유소년 축구선수들이 올바른 영양 정보를 바탕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대한민국 스포츠의 미래를 이끌어갈 유소년 선수들이 1등 단백질 하이뮨과 함께 안정적인 선수 생활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내년에도 유소년 축구선수를 대상으로 한 아미노산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각 구단의 신청을 받아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