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idntt)는 지난 11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미니 콘서트 'FIRST IMPRESSION'을 개최하고 팬들과 가까이에서 뜨거운 호흡을 나눴다.
특히 아이덴티티(idntt)의 시작을 알린 첫 유닛 unevermet(유네버멧)과 새로운 유닛 yesweare(예스위아)의 개성과 매력은 물론 이들의 '결합'으로 탄생한 퍼포먼스, 그리고 팬들과의 소통에 초점을 둔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해 현장에 모인 관객들의 벅찬 함성을 이끌어냈다.
이날 'FIRST IMPRESSION'에선 지금까지 공개된 아이덴티티(idntt)의 유닛을 제대로 만나볼 수 있었다. unevermet과 yesweare는 각각 앨범에 수록된 'You Never Met'과 'Yes We Are'를 무대 위에서 펼쳐내며 팬들의 커다란 환호를 자아냈다. 각 유닛의 '정체성'과 함께 아이덴티티(idntt)의 서사를 확인할 수 있는 순간이었다.
'결합' 역시 특별했다. 15인 버전의 'BOYtude'로 포문을 연 뒤 새 앨범 'yesweare'의 타이틀곡 'Pretty Boy Swag'로 아이덴티티(idntt)만의 압도적 규모감을 드러냈다. 그리고 'Moon Burn'을 통해 세련된 감각을 과시하기도. 무대를 꽉 채운 이들의 모습에 공연장의 열기가 달아올랐고, 아이덴티티(idntt)는 'EGO : Limitless'를 앙코르로 선택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완성했다.
아이덴티티(idntt)는 모드하우스를 통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깊이 감사드린다. 팬 여러분들이 바로 아이덴티티(idntt)의 존재 이유라는 것을 다시 한번 마음에 새기는 순간이었다"면서 "여러분의 사랑을 잊지 않고, 또 보답하는 아이덴티티(idntt)가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아이덴티티(idntt)는 최근 첫 유닛 unevermet과 새로운 유닛 yesweare가 함께한 앨범 'yeswear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Pretty Boy Swag'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지난 8일 Mnet '엠카운트다운' 첫 방송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출연하며 아이덴티티(idntt)의 유니크한 매력을 과시했다.
글로벌 팬들의 반응 또한 심상치 않다. 'Pretty Boy Swag'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개 하루 만에 1100만뷰를 넘어서며 아이덴티티(idntt)를 향한 비상한 관심을 증명했다. 더욱이 해당 뮤직비디오는 약 일주일 동안 2800만뷰를 기록, 3000만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첫 미니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한 아이덴티티(idntt)는 더욱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들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