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하이엔드 골프웨어 마크앤로나, 무신사와 콜라보로 한정판 골프웨어 공개한다

2021-09-02 09:41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수입 전개하는 럭셔리 골프웨어 '마크앤로나(MARK&LONA)'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컬래버레이션한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오는 3일 오전 11시에 한정 판매로 선보인다고 밝혀 화제다.

공개되는 제품은 반팔 티셔츠, 캡모자, 반팔 폴로셔츠 총 3종으로, 각 스타일마다 컬러별 100장씩만 한정으로 출시된다. 이번 한정 판매 아이템의 주요 특징은 '마크앤로나(MARK&LONA)'를 상징하는 퀼트 패턴에 물감이나 페인트를 뿌린 것 같은 과감한 디테일이다.

수입 럭셔리 골프웨어 '마크앤로나'는 이번 무신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유통과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마크앤로나 관계자는 “무신사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기념하여 영 골퍼를 위한 아이템을 특별 가격으로 선보이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그중, 반팔 티셔츠와 반팔 폴로셔츠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원사를 100% 사용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뛰어난 속건성과 UV차단 기능으로 야외 스포츠의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브랜드 심볼을 고급스럽게 새긴 실리콘 와펜을 더하고 소매에는 퀼트 패턴을 업그레이드 했다는 의미를 담은 ‘CREATIVE REUSE’ 슬로건을 퀄리티 높은 자수로 새겨 특별함이 돋보인다.

한편, 무신사 스토어에서 마크앤로나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골프 카트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