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아소비교육, 공부방 프랜차이즈 최초 3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2022-02-18 16:22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교육 브랜드 ‘아소비교육’이 3년 연속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 1등급을 받아 올해 ‘명예의 전당’에 등극했다.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소상공인진흥공단이 주관해 가맹본부의 특성, 계약 특성, 가맹점 지원, 관계 품질, 시스템 성과 등 5개 분야에서 세밀한 수준 평가를 통해 등급을 준다.

아소비교육은 모든 심사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3년 연속 ‘1등급’에 선정되어 우수프랜차이즈로서 인증을 받았으며, 3년 연속 수준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1등급’으로 평가받아 올해는 ‘명예의 전당’에 등극하는 영예를 안았다.

center

올해 ‘명예의 전당’에는 단 5개의 브랜드만 선정되었으며 특히 공부방 브랜드로는 최초로 ‘아소비교육’이 명예의 전당에 올랐으며 교육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교육브랜드로서 아소비는 아이들의 건강한 교육과 더불어 가맹점주 교육에도 힘쓰고 있다. 신규 원장님에게 본사 및 지사에서 진행되는 가맹 교육,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신규교사 참관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개점 이후에는 지역 모임, 정기 교육, 보수교육 등 체계적인 교사 교육 시스템 ‘아소비 아카데미’를 통해 교육 전문가로서 자격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교육 시스템 외에도 가맹비 면제 프로모션, 판촉비 면제 등 다양한 가맹 상생 지원에 힘쓴 결과, 아소비교육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연속 수상에 이어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의 ‘착한 프랜차이즈’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소비교육 관계자는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에 이어 공부방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등극해 공신력 있는 교육 브랜드로 인정받은 만큼 가맹점주와 본사가 서로 도움이 되고 함께 성장해나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