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타이어뱅크, 타이어 기부 캠페인 17번째 주인공 선정

전남지역 자원봉사자 박영화씨 지역 소외계층과 재난재해 현장 등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 자원봉사 활동 적극적 홍보로 봉사자들의 자긍심 고취

2022-05-14 11:00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사진=좌측부터 순천점 사업주 장태산, 박영화 17호 선정자, 허강 전남자원봉사센터장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김정규)가 ‘이웃사랑 실천 릴레이’17번째 주인공으로 자원봉사자 박영화씨를 선정하고, 11일 타이어뱅크 순천점에서 감사장과 타이어 교환권을 전달했다.

그는 농촌 일손 돕기, 재난재해 현장봉사, 코로나19 대응 자원봉사 등 지역주민과 소외계층을 위해 온정을 베푸는 헌신적인 자세로 지난 2017년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지역 자원봉사자들에게 모범이되고 다양한 활동을 적극 홍보하는 등 봉사자들의 자긍심 고취와 자원봉사 참여활동에 노력하는 공로를 인정받아 전라남도 자원봉사센터의 추천으로 타이어뱅크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17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되었다.

박영화씨는“전남자원봉사센터의 56만 회원 분들을 대표해 선정되어 영광스럽고 기쁘다”면서 “앞으로 제 여건이 되는 한 봉사를 이어나가는 봉사자가 되겠다”고 선정 소감을 밝히며 타이어뱅크와 전남자원봉사센터에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타이어뱅크(주)‘2022 행복프로젝트’의 일환인‘이웃사랑 실천릴레이’는 타이어뱅크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2021년 1월부터 진행한 사회공헌 사업으로, 관계 기관의 추천을 받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단체 또는 개인에게 매월 타이어를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