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컬러는 클래식 베이지와 네이처 그린으로 기존의 그레이지에 좀 더 컬러를 얹은 미니멀한 색상이다. 개인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자신의 인테리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오직 미닉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감각적인 컬러로, 배수구 설치가 필요한 대형건조기와 다르게 컬러와 디자인이 매우 중요하다. 방안, 거실에 두고 쓰는 미니건조기는 소비자분들의 일상생활에 스타일을 더하고 만족도를 높이고자 컬러 출시를 기획했다고 한다.
새롭게 론칭한 미닉스 미니건조기 PRO는 기존 제품에서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기존의 디자인과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건조에서 중요한 기본 성능은 최대치로 끌어올렸다고 한다.
리뉴얼 시 추가된 첫번째 기능은 강력 코스 추가로, 기존 표준모드에서 30분 가량 건조 시간을 단축시켰다고 한다. 보다 더 빠르고 강력하게 건조 가능하도록 코스를 추가하여 급하게 건조하거나 더욱 보송하게 세탁물을 건조시킬 수 있다.
두번째 기능은 울섬세 코스 추가로, 기존 의류관리 기능은 물론이고, 해당 코스는 건조까지 가능하다. 울 니트나 열에민감한 의류는 보통 건조기 사용이 불가하다.
하지만, 관련 의류도 세탁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이번 미닉스 건조기 PRO에는 해당 기능이 추가된 것이다.
마지막으로, 건조기 내부에 LED등을 탑재하여, 세탁물 돌아가는 모습을 수시로 원할 때마다 체크가 가능하다. 기존 제품은 내부가 캄캄하여 빨랫감 확인이 불가했지만, 리뉴얼된 PRO는 원할때마다 LED on 버튼을 눌러 건조 여부를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고 한다. 기존에 소비자분들이 불편하다고 말한 점을 바로 1년만에, 제품 스펙에 녹여낸 점이 대단하다.
미닉스 미니건조기는 현재 미니건조기 시장에서 1등 제품으로, 네이버뿐 아니라 타 플랫폼에서도 압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고, 후기가 증명해주는 제품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더 성장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자 노력한다는 브랜드 담당자분의 말을 전한다.
본품부터 부속품까지 전부 100% 국내생산 제조되는 미니건조기로, A/S 걱정없이 2년동안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번 PRO 리뉴얼 시, 사후서비스 혜택을 대폭 늘여 핵심부품 모터를 5년간 보증한다고 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