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월)
핵이득마켓, 신제품 출시 ‘핵이득 스지폭탄 전골’ 얼리버드 할인 진행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유튜브 애주가TV참피디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이세영 공동대표는 (주)내돈내산 핵이득마켓 신제품 ‘핵이득 스지폭탄 전골 900g’을 출시하며 얼리버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이세영 대표는 “핵이득마켓에서 여섯 번째로 출시하는 상품으로 ‘핵이득 스지폭탄 전골’을 출시했다. 높아지는 외식물가로 집에서 마시는 술, ‘홈술’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집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스지전골을 출시했다. 구성품을 냄비에 넣고 끓이는 것만으로 전문점 못지 않은 스지전골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핵이득마켓 ‘핵이득 스지폭탄 전골’은 지방이 많은 뒷 스지가 아니라 곡물 먹은 소의 앞 스지를 사용해 더욱 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육수는 엄선된 한우 사골과 양지 육수를 사용해 깊고 진한 감칠 맛을 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육수는 48시간 고아내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핵이득 스지폭탄 전골’은 출시 기념 42% 할인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여 오는21일 까지 1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세영 대표는 “코로나에 이어 고물가의 영향으로 집에서 가볍게 한 잔을 즐기는 홈술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간단한 안주보다는 집에서 술을 먹더라도 제대로 갖춰서 마시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니즈에 맞춰 더욱 다양한 홈술 안주나 1인 가구를 위한 간편식 등을 출시해 고물가 시대를 헤쳐 나갈 돌파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주)내돈내산 핵이득마켓은 콘텐츠와 커머스가 합쳐진 새로운 형태의 쇼핑몰인 콘커머스로 유튜버인 이세영 대표와 박준호 대표가 공동 운영하고 있다. 2021년 7월 서비스 시작 후 가입자 24만 명, 총거래액 160억 원을 돌파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7.65 ▲21.32
코스닥 862.51 ▲5.69
코스피200 363.69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