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컬리에 입점되어 있는 뷰티 브랜드를 고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 90여 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컬리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센트온과 함께 향기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서 만날 수 있는 센트온의 향기는 베르가못의 싱그러움과 자스민의 꽃내음, 블론드 우드의 은은한 우디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며, 행사장 곳곳을 풍성하게 연출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센트온의 퍼퓸 브랜드 ‘센틀리에’도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여한다. 센틀리에의 다양한 향기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퍼퓸 태그, 룸스프레이 등 다양한 센틀리에의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오는 13일까지 개최된다.
센트온은 지난 20여년간 국내 향기마케팅 시장을 이끌어 온 국내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이다. 시그니처 향기 개발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기 굿즈 개발 및 생산까지 원스톱 향기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뛰어난 조향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퍼퓸 브랜드 센틀리에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