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9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직원에게 요청 시 포켓몬 브로마이드 2종 중 랜덤 1종을 받을 수 있다. 브로마이드는 평일 기준 하루 50개 한정으로 제공되며, 테이블당 1장만 수령 가능하다. 디자인은 랜덤 증정 방식으로 선택은 불가하며, 매장별 보유 수량은 상이할 수 있다.
이어 9월 19일부터는 포켓몬 캔뱃지 14종이 증정된다. 매장에서 5만 5천 원 이상 이용 시 1개씩 랜덤 제공되며, 총 14종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됐다. 이번 굿즈는 오직 샤브올데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으로, 포켓몬 팬과 외식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기념품이 될 전망이다.
샤브올데이는 2023년 첫 매장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5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신선한 식재료와 다채로운 샐러드바, 양지·목심·설도 3종 소고기 무제한, 리버스탭 무제한 음료 서비스, 넓고 쾌적한 매장 환경을 강점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배우 김우빈을 전속 모델로 기용하고, 한가인·백지영·최다니엘·한혜진 등과 협업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했다. 유튜브 채널 ‘집대성’, ‘맛있는 녀석들’, ‘워크맨’ 등과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와의 접점도 넓혀가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너로 정했다! 샤브올데이’ 이벤트는 고객들이 좋아하는 포켓몬 캐릭터와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시즌별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