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로우바이는 레드루트 감사제가 올해 처음 열리는 만큼 레드루트 브랜드를 애용한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감사제 기간 동안에는 레드루트 전 제품을 단품 기준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레드루트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12월 13일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여 다양한 혜택으로 행사의 마무리를 지을 예정으로, 특히 라이브 방송 중 ‘검색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레드루트 샤쉐를 제공한다.
또한 레드루트를 애용한 소비자라면 쉽게 알 수 있는 ‘레드루트 모의고사’를 준비하여, 문제를 푸는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3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감사제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 사진 등을 포함한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샤넬 카드지갑을 증정하며, 레드루트 한 달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로봇청소기인 로보락 S7을 증정한다.
아울러 22년도의 연말을 맞이하여 레드루트 디자인을 붉은색과 녹색으로 바꾼 크리스마스 에디션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를 선보인다.
그로우바이 조용문 대표는 “이번 감사제 기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레드루트를 경험하고, 풍성한 경품도 받길 바란다”며 “가족과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만든 레드루트가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