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번 얼리버드 이벤트는 지난달 말 진행 예정이었으나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보다 많은 이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일정을 변경한 것으로, 1차는 8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진행되고 이어 2차로 8월 8일(화)부터 10일(목)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루이루이 수딩 에센스’를 선 예약 구매하게 되면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1+1의 혜택을 제공하고, 이와 함께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더불어, 1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 명에게는 ‘야야 플레이 매트’를, 2차 고객 중 추첨 선정된 한 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도 추가 증정한다.
얼리버드 이벤트가 끝난 후 이달 중 정식 출시되는 ‘루이루이 수딩 에센스’는 보습력에 도움을 주는 더마클레라와 판테놀을 첨가하여 개발함으로써 연약한 상태의 아기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울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둔 베이비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히 ‘루이루이’만의 고유 스킨케어 레시피를 바탕으로 제조되어 골고루 바르기 수월하고 끈적이지 않는데다 부드러운 텍스처를 구현하고,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은 제외해 안전성도 고려했다. ㈜루희는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 의뢰해 인체 피부 일차자극 시험을 실시하여 자극점수 0.00을 받기도 했다. 패키지는 친환경 소이잉크와 FSC인증 친환경 종이를 사용하는 등 환경적인 부분까지 고려했다.
무엇보다 물처럼 촉촉하게 발리는 특성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지속력은 오래 유지되도록 해 ‘수딩제품은 더 건조해질 수 있다’는 오해를 타파하도록 하는 데에도 신경 썼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루이루이’ 제품은 온라인 외에 롯데백화점 광복점에도 입점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수딩에센스도 출시 후 해당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루희 임다영 대표는 “루이루이 수딩 에센스를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에게 드디어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으며 감사 차원에서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얼리버드 이벤트를 두 차례에 나눠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를 위한 에센스를 필요로 한다면 이번 기회를 꼭 이용하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