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화점 리빙관에 첫 공식 입점인 만큼 해당 입점을 기념하며 공식몰에서만 진행하던 도마 세트 구매 시, 10만 원 상당의 도마 정품 1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많은 신혼부부들이 찾는 리빙관인 만큼 신혼부부 혹은 예비부부임을 인증 후 포터리 제품을 구매하면 헤리터의 인기 제품인 준 글라스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20만 원, 40만 원, 6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백화점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장인들과 협업을 진행하며 한국의 전통성과 현대의 모던한 디자인을 결합하여 보다 젊은 층이 한국의 미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유일한 국내 브랜드로 더현대 리빙관 내 해외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들과 어깨를 견주었다.
헤리터 관계자는 “그동안의 헤리터가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이다 보니 주요 고객층이 4050 세대의 주부였다면 제품의 카테고리가 확장되며 2030 젊은 세대가 많이 유입되었다.”라며 “더현대 서울 또한 주요 고객층이 2030 세대인 만큼 이번 입점을 통해 높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을 기대한다.” 고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