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발표된 라인업에서는 특히 모터크로스 브랜드 100%와 콜라보된 한정판 FTR R Carbon 모델과 2024 챌린저 엘리트 그리고, 업그레이드 된 파워밴드 오디오 시스템이 눈길을 끌었다고 전했다.
2024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인업은 아메리칸 V트윈 모터사이클로 도로위에서 말이 필요없는 강력함을 제공하며, 축적해온 남다른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세계 최고의 성능과 스타일을 갖추었다고 밝혔다. 스트리트 모터사이클인 FTR 시리즈부터 스카우트, 치프의 크루저모델, 스프링필드, 치프테인, 챌린저의 배거 모델과, 부족함이 없는 투어링 모델의 로드마스터와 퍼슈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발표된 라인업 중 가장 눈에 띄는 모델인 2024 챌린저 엘리트는 궁극의 아메리칸 Bagger 모터사이클로 소개되며 전세계 오직 325명의 라이더들에게만 허락되는 한정 에디션이라고 강조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블랙 & 챠콜캔디 페인팅으로 커스텀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최고급 옵션 파츠들이 장착되어 장거리 여행에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건 물론 라이더의 자신감을 복 돋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사장 마이크 도어티는 “전세계의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의 수많은 취향과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스타일의 새로운 모델과 트림 제품을 제공하면서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해나고 있음에 놀랍다”고 말하며 “라이더들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으며, 다양한 라이더들의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은 물론 악세서리의 변화와 개선에 힘을 쏟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24년식 모델의 출시 모델 및 국내 가격은 미정이며, 추후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