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4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 ‘루미네이터’는 지난 6월 진행된 사내 양조대회 ‘Original Beer Cup 2023’의 우승작이다.
루미네이터는 캐러멜, 흑설탕의 달콤한 풍미와 독일산 노블홉에서 느껴지는 아로마가 조화를 이루는 도펠복(Doppelbock) 스타일의 맥주로, 도펠복 라거 특유의 묵직한 바디감과 100일 이상의 장기간 저온 숙성을 통한 깔끔한 피니시로 크리스마스 음식과 함께 곁들이기 좋다.
제품명 루미네이터는 빛을 뜻하는 ‘Luminous’와 도펠복의 시초 ‘Salvator’를 오마주하는 접미사 ‘-ator’의 합성어로, 크리스마스에 온 세상을 비추는 따스한 빛처럼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따뜻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염소를 의미하기도 하는 독일어 ‘Bock’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염소 캐릭터와 크리스마스 에디션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27일(월)부터는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삼성점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오리지널비어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