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아소비
아소비 TVCF는 아소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색상 설정과 경쾌하고 중독성 강한 CM송으로 구성했다. 추가로 아이들이 함께 따라 출 수 있도록 안무도 포함돼 있어 ‘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해 열기를 더했다.
본 이벤트는 아소비 공식 SNS(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통합 진행되며, 참여하고 싶은 SNS 채널에 팔로우/서로 이웃 추가를 하고 아소비에게 보내는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기간은 24년 1월 3일까지며, 당첨자는 총 20명으로 24년 1월 8일에 발표한다. 경품으로는 파리바게트 조각 케이크 기프티콘이다.
아소비 박시연 대표는 “앞으로 VCC 전략(가치 공동창출, Value Co-Creation VCC)을 적극적으로 마케팅에 적용해 고객들과 호흡하며 성장하는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독보적인 5-9세 전문 교육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자세한 내용은 아소비 공식 SNS(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