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출시된 바삭 안주 라인은 크게 네가지다.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바삭똥집튀김’부터 씹을수록 고소한 ‘바삭껍질튀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바삭닭발튀김’, 세가지 안주를 한번에 모두 맛볼 수 있는 ‘바삭3종튀김’까지 다양하다.
바삭3종튀김의 경우 바삭시즈닝 소스를 2개 선택해서 더욱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바삭시즈닝 소스는 시그니처 메뉴인 잇츠바삭 시즈닝치킨의 시즈닝과 전용소스를 활용했다. 마라바삭맛(마라시즈닝+땅콩마요소스), 달콘바삭맛(달콘시즈닝+딥머스타드소스), 바질바삭맛(바질시즈닝+토마토딥핑소스)에서 취향에 맞춰 골라 먹을 수 있다.
부위별로 색다른 맛과 식감을 가진 닭 특수부위를 치킨처럼 바삭하게 튀겨낸 이색 사이드 메뉴인 만큼 맥주와 함께 술안주로 즐기기 좋은 메뉴가 될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바삭 사이드와 함께 ‘얼큰해물짬뽕탕’도 출시했다. 시원한 해물짬뽕 국물에 우동면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속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채워줄 수 있다.
바른치킨 상품기획팀 정건희 책임은 “신메뉴 바삭 안주 라인업은 다른 치킨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수부위튀김으로, 새로운 맛과 식감을 느끼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2차 안주로 치킨은 너무 양이 많고 배부를 때 딱 먹기 좋은 안주로 구성돼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고 설명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