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관계자는 "본 행사는 봄맞이 캠크닉을 떠나는 가족 단위 고객 수요를 고려해 ‘온 가족 캠크닉’ 컨셉으로 기획했으며, 비싸고 부피가 큰 제품이 아닌 합리적인 가격에 휴대성까지 갖춘 가성비 상품 위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오자크트레일 3차 론칭을 기념해 지난해 높은 인기를 보인 제품들을 리오더 출시하고, 캠핑체어·텀블러·정원등·야전침대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가벼운 원단으로 설치가 간편한 ‘4인용 돔텐트(레드)’를 4만7920원에 △최대하중 136kg에 192cm의 넉넉한 길이가 특징인 ’야전침대’는 3만9900원에 △최대 113kg 내하중에 매쉬 컵홀더가 있어 튼튼하고 편리한 ‘기본형 캠핑체어(네이비/레드/블랙)’는 반값인 8950원에 제공한다. 더불어, △발 받침대가 있어 자연 속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발 받침 체어’를 2만7920원에 △최대 102kg의 큰 짐도 무리 없이 옮길 수 있는 ‘확장형 웨건’은 6만9000원에 내놓는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지난해 2차 론칭한 월마트 단독브랜드 오자크트레일에 큰 성원을 주신 덕분에 이번 3차 론칭까지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며 “홈플러스가 준비한 통 큰 혜택과 다채로운 캠크닉 상품들을 통해 행복이 두 배 되는 풍성한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