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론칭 1년만에 50개 캠퍼스를 동시 오픈하고, 2024년 신학기에 7개 캠퍼스를 신규 오픈하는 엘리프어학원은 오는 6월 13일부터 18일까지 △경기북부를 시작으로 △서울 △경기남부 △대구경북 △부산 △인천 △충청 등 주요 7개 도시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기존 어학원과 차별화된 엘리프어학원만의 콘텐츠와 학습 시스템에 대한 안내와 더불어 실 가맹 운영 사례를 통한 캠퍼스 성공 노하우 등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디지털 교과서 도입으로 급변하는 교육 환경에 고민하는 창업자들을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업설명회는 학원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장소와 시간 등 자세한 정보는 엘리프어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상교육 이영장 영어 코어 그룹장은 “올 신학기에만 벌써 7개 캠퍼스가 신규 오픈 되었고, 다수의 캠퍼스가 현재 오픈 준비 중에 있다. 이는 엘리프어학원의 상품성이 시장에서 검증되었다는 신호”라며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엘리프어학원의 브랜드 차별성과 다양한 창업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엘리프어학원은 전국 가맹 캠퍼스의 빠른 성장을 위해 프로그램 및 시스템 개발, 창업 컨설팅, 원장 교육, 홍보 마케팅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엘리프어학원은 디지털 학습 시스템과 코칭 시스템을 결합한 에듀테크 플랫폼에 초등 교과 지식을 주제로 한 다양한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접목한 AI 기반 양방향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체계적인 콘텐츠와 AI 시스템을 활용해 학습자의 영어 실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고, 데이터 기반 리포트를 제공해 학원 운영의 효율성 또한 극대화시켰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