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자료에 따르면, 6월 1주차 오메가3 브랜드 순위 1위는 정관장으로 3806포인트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애터미가 3795포인트로 2위를, 암웨이가 3190포인트로 3위를 차지했다. 4위는 2966포인트의 한국야쿠르트, 5위는 2650포인트의 뉴트리코어가 차지했다.
이런 가운데 뉴트리코어의 오메가3는 남성보다 여성에게서 높은 선호도를 보였으며 특히 50대에서 가장 좋은 반응을 나타냈다.
성별 선호도 분석 결과 뉴트리코어는 남성 23%, 여성 77%로 여성 선호도로 여성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또한 연령별로는 10대 0%, 20대 6%, 30대 21%, 40대 35%, 50대 37% 등으로 나타나 중장년 층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6월 1주차 오메가3 트렌드 차트는 하나의 트렌드에서도 각기 다른 선호도를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이번 오메가3 브랜드 부문은 여성에서 더 큰 주목을 받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