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7.08(화)

올리오, K스타일 ‘노글루 속눈썹’으로 일본 진출 본격화…日 돈키호테 입점

올리오, ‘노글루 속눈썹’으로 일본 시장 공략…오프라인 채널 중 돈키호테 단독 입점
K뷰티, K팝 아이돌 등 영향으로 일본도 자연스러운 K스타일 속눈썹 트렌드
일본 패치 테스트 통과해 안전성 확보…편의성 및 다양한 속눈썹으로 주목 전망

황성수 CP

2024-06-27 15:11:00

글로벌 뷰티기업 키스그룹(회장 장용진)이 전개하는 노글루 원터치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가 일본 대형 멀티숍 돈키호테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오프라인 채널 중에서는 돈키호테에 단독 선공개한다.

올리오는 최근 일본에서 K팝 아이돌 등 영향으로 K뷰티가 인기를 얻고 있는 흐름에 맞춰 K스타일 속눈썹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 특히 속눈썹 트렌드가 과거 진하고 숱 많은 스타일에서 자연스러운 K스타일 속눈썹으로 변하면서 일본 아이 메이크업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리오는 ‘메가 돈키호테’, ‘메가 돈키호테 유니’를 포함해 도쿄, 오사카 등 일본 주요 거점에 위치한 돈키호테 중 약 400여개 매장(일부 점포 제외)에 입점하며 첫 선을 보였다. ▲내추럴, ▲위스피, ▲볼루미너스, ▲스파이키 다양한 스타일과 길이 등으로 총 22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소비자에게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일본 패치 테스트도 통과했다.

돈키호테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에서는 라쿠텐, 아마존재팬 등 주요 플랫폼에 입점하며 일본 진출 본격화에 나선다.
올리오, K스타일 ‘노글루 속눈썹’으로 일본 진출 본격화…日 돈키호테 입점


한편, 지난해 12월 론칭한 올리오는 글루 없이 부착 가능한 제품으로, 높은 제품력과 편의성에 매주 회원수가 2~3배씩 꾸준히 증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KC인증을 통과해 안전성도 입증된 제품이다. 누르면 접착력이 강해지는 ‘PSA(Pressure Sensitive Adhesive Fomular)’ 기술이 적용된 접착 밴드가 있어 초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올리오 관계자는 “K뷰티 영향으로 일본에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각광받으며 다양한 스타일에다가 편의성을 갖춘 속눈썹을 돈키호테에 선보인다”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일본 진출을 본격화하고 아시아 내 속눈썹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15.38 ▲55.91
코스닥 784.36 ▲5.90
코스피200 421.33 ▲8.31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737,000 ▲146,000
비트코인캐시 678,000 ▼2,500
이더리움 3,483,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2,500 ▲20
리플 3,096 ▼3
퀀텀 2,667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860,000 ▲203,000
이더리움 3,484,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2,500 0
메탈 914 ▲0
리스크 517 ▼1
리플 3,095 ▼4
에이다 788 ▼2
스팀 18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830,000 ▲110,000
비트코인캐시 679,500 ▼2,000
이더리움 3,489,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550 ▲90
리플 3,095 ▼5
퀀텀 2,665 0
이오타 21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