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니스트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으로부터 온다고 믿는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다. 클린원칙에 따라 화학부형제·인공향료 등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오니스트는 창립 4주년을 기념해 단 8일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을 비롯해 6개월분 제품 구매 시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기존 오니스트 회원 뿐 아니라 기간 내 신규 회원 가입을 하면 누구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오니스트의 ‘트리플콜라겐’은 피부 진피 3요소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하루권장량 100%가 한 포에 담긴 제품으로, 출시 후 누적 판매량 750만 포 이상을 달성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스페인 발렌시아산 유기농 농축액으로 오렌지주스 맛을 구현해냈다는 특징이 있다.
작년 12월 출시된 ‘트리플샤인’은 브라이트닝 이너뷰티 제품으로, 프랑스 특허 원료 ‘비라이트™’를 국내 최초 사용한 제품이다. 비라이트™는 포도와 감초에서 추출한 100% 천연 추출물로, 멜라닌 생성 효소인 티로시나제를 85% 억제하여 멜라닌의 생성을 막는다. 천연 추출물 만으로 젤리 제형을 구현하고, 유기농 포도 농축액으로 맛을 냈다는 점도 트리플샤인의 큰 특징이다.
오니스트 관계자는 “오니스트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여정에 함께 해주시고, 꾸준히 응원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이너뷰티를 위한 최상의 선택지로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니스트 위크의 자세한 내용은 오니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