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이락’은 더운 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메뉴와 든든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 등으로 구성한 신메뉴들을 선보였다.
새로 출시한 메뉴는 △문곱새(문어+대창+새우) △한우육회 물회 △치즈 김치 볶음밥전 △치즈 감자채전 △콩고물 아이스크림 △들기름 막국수 등이다.
든든한 한끼 메뉴들 부터 곁들임 메뉴와 디저트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메뉴들을 출시하였으며, 최근 주류 라인업이 강화되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시원한 하이볼 4종과 생맥주, 40여 종의 막걸리와 17종의 전통주 등 다양한 종류의 주류들까지 함께 맛볼 수 있어 한 곳에서 식사와 주류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을 더했다.
술집창업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우이락’은 유명 1000만 유튜버와 방송 예능, SN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본사에서 모든 비용을 부담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롯데리아와 협업한 롯리단길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우이락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최근 변화하고 있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권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시즌별 테마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를 개발 및 출시하고 있으며, 조리가 서툰 지점이나 예비 창업주들도 쉽게 따라올 수 있도록 간편 조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다방면으로 힘을 쏟고 있다”라고 전했다.
우이락의 신메뉴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