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닝은 설립 당시부터 가죽 소재에 대한 R&D사업에 중점을 두고 탄탄한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급부터 가공, 생산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관리함으로써 이른바 ‘진짜’ 최고급 가죽으로 100% 리얼 가죽 소파를 선보이며 명품 소파의 입지를 확고히 다진 브랜드이다.
다우닝의 ‘라운지 판교’에서는 보다 새로워진 인테리어와 다양한 소파 컬렉션으로 가구와 리빙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으며,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다우닝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전시 될 예정이다.
지상 3층에서 6층까지 총 4개 층의 전시장에는 약 80조의 소파가 전시되고 함께 연출 가능한 리클라이너와식탁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층별로 컨셉을 달리하여 방문하는 고객으로 하여금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6층은 특별히 올해 새롭게 런칭한 다우닝의 프리미엄 컬렉션 드웰의 제품도 전시되어 다우닝의 프리미엄 퀄리티와 디자인이 적용된 소파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다우닝 라운지 판교
다우닝 관계자는 “이번 라운지 판교 리뉴얼을 통해서 다우닝의 다양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최고급 가죽 소파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우닝의 기술력과 편안함을 직접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리빙트렌드를 선도하는 감각적인 소파를 구매하고 싶다면 새롭게 탈바꿈한 라운지 판교에서 다우닝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부터 다양한 컬렉션으로 나만의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자.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