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톰토미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톰토미 인기 콘텐츠를 활용하여 체험과 학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전시를 강화한 모습으로 어린아이들도 전시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새 단장해 찾아갈 예정이다.
다이노스얼라이브는 미국 워싱턴 D.C., LA, 시애틀, 벨기에, 호주 등에서 전 세계 공룡 팬들을 매료시키며 CNN이 선정한 ‘꼭 방문해야 할 전 세계 12개 체험 전시’에 선정된 인터랙티브 체험으로 유명한 글로벌 전시회로, 전 세계 수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톰토미는 이번 협업에서 톰토미가 들려주는 공룡시대 이야기 영상으로 공룡의 생태와 역사에 대해 어린이들이 지루하지 않고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공룡에 대해 잘 모르는 아이도 자연스럽게 공룡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톰토미 패키지 티켓 구성품인 탐험 노트에는 전시장 내에 숨겨진 공룡 스탬프를 찾아 찍으며 전시를 즐길 수 있는 탐험 지도가 구성되어 있으며, 공룡 스탬프를 모두 찾아 탐험 지도를 완성한 어린이에게는 탐험가 인증서와 배지를 수여해 아이들의 탐구심과 성취감을 자극하여 더욱 능동적으로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톰토미 관계자는 "다이노스얼라이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들이 즐겁게 공룡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톰토미 콘텐츠를 통해 공룡을 무서워했던 아이들도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상상력을 키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톰토미와 다이노스얼라이브의 콜라보레이션은 청량리역 롯데캐슬SKY-L65 1층 전시장에서 지난 16일부터 운영 중에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톰토미는 여름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체험과 유익한 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