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인도네시아 팝업 스토어는 자카르타 핫플레이스인 ‘코타 카사블랑카 몰’에서 지난 7월 23일부터 28일까지 운영 되었으며 전 세계적인 K-뷰티 흥행에 힘입어 다수의 인플루언서, B2B 관계자가 참석하여 무지개맨션의 인도네시아 진출을 함께 축하했다.

특히, 론칭 전부터 소시올라, KKV 등 인도네시아 메인 오프라인 유통채널 입점을 확정하며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를 시작했고, 인도네시아 현지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예정이다.

무지개맨션 관계자는 “24년 8월에는 미국 화장품 인증인 MoCRA 인증을 완료하였으며, 캐나다, 남미 등 미주 지역 진출 및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현재 무지개맨션 제품들은 해외 17개국에 공식 판매 중이며 앞으로도 해외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하여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확장할 예정이다.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는 무지개맨션을 응원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