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2시즌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배구단과 첫 후원계약을 맺은 스케쳐스코리아는 올해로 네 번째 시즌을 함께한다.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는 구단의 공식 후원사로서 24-25시즌에도 공식 유니폼 및 소속 선수와 스태프의 신발, 의류 등 다양한 훈련용품을 제공해 배구단이 최상의 활약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시즌 중에도 마케팅 협업 활동을 통해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배구단의 많은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도 이어나갈 계획이다.
구단은 지난 9월 30일 2024 통영∙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에서 스케쳐스 로고를 배치한 새 시즌 공식 유니폼을 공개했다. 구단의 메인 컬러인 레드와 블랙, 그리고 ‘빛’을 모티브로 제작된 유니폼은 역동성과 강인함을 표현하며 구단의 정체성을 이어간다.
스케쳐스 강병존 지사장은 “4시즌 연속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배구단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지속적인 혁신을 선보이고 있는 스케쳐스의 제품들을 아낌없이 지원하며 레드스파크스의 선수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케쳐스는 스폰서십을 진행하며 ‘컴포트 테크놀리지’ 컴퍼니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더 강화했다. 혁신과 기술로 알려진 퍼포먼스 브랜드 스케쳐스는 라이프 스타일부터 퍼포먼스 라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발 및 의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배구단 외에도 프로 농구단, 프로 골퍼 김홍택 선수 후원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며 퍼포먼스에 대한 높은 신뢰를 보여주고 있다. 스케쳐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케쳐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