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은 최근 사유리TV를 통해 ‘세브란스 A2’ 제품들을 소개했다. 사유리는 해당 영상에서 ‘편식이 심한 젠도 잘 먹는 건강 간식’이라고 설명하며, ‘세브란스 A2’를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사유리는 ‘세브란스 A2’ 제품 중 진한 농도임에도 깔끔한 목 넘김을 자랑하는 ‘세브란스 A2요거트’에 감탄했다. 이 제품은 플레인과 딸기 총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연세유업 전용목장에서 엄격하게 분리 집유한 A2단백원유를 80% 함유해 진하면서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브란스 A2요거트’에 함유된 A2원유는 A2단백질만으로 이루어져, 유제품 섭취 후 겪을 수 있는 소화 불편감을 줄였다.
연세유업은 소비자들의 유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 줄 A2원유 활용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작년 10월에 선보였던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천만 개를 돌파했다. 현재까지 연세유업의 ‘세브란스 A2’ 브랜드 라인업으로는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 ▲세브란스 A2프로틴 ▲세브란스 A2요거트가 있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세브란스 A2요거트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자녀와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간식으로, 일상 속에서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평소 유제품 섭취 시 소화 불편을 겪었던 소비자들에게 A2 원유를 활용한 제품이 새로운 선택지가 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