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WS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일대에서 ‘TWS SPARKLING DAYS : THE AZIT’ 팝업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TWS 데뷔 1주년 이벤트 ‘Sparkling Days’의 일환으로, 42(팬덤명)와 함께 TWS의 한 해 활동을 돌아보고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 공간은 TWS의 음악과 연계한 즐길거리로 가득하다.
팬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있다. 모든 사전 예약 입장객에게는 ‘hey! hey!’ 뮤직비디오를 모티브로 한 키링, 스토리북, 손글씨 메시지 카드, 포토부스 이용권, 스파클링 블루 레모네이드 음료 교환권 등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TWS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머치가 마련되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직 42 분들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준비했다. 팝업 곳곳에서 지난 1년간의 흔적을 되새기고 TWS의 새로운 활동을 기대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WS SPARKLING DAYS : THE AZIT’는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오는 9일 오전 11시 예약 페이지가 오픈된다.
한편 오는 22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TWS는 발표한 곡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단숨에 ‘대세’로 떠올랐다. 이들의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지니뮤직에서 최근 발표한 2024년 연간차트 2위에 올라 데뷔 첫해 이들이 받은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