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은 돈만 내면 왕도 될 수 있는 조선 최대 여각 용천루, 그곳에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을 담은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김민정은 극 중 용천루의 대각주 설매화 역을 맡아 변함없는 미모와 고혹적인 아우라로 캐릭터를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고유의 카리스마와 신비로운 매력으로 설매화의 무게감을 외적으로 표현했을 뿐 아니라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며 시청자들이 극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또한 설매화는 극 중 다양한 캐릭터들과 접점이 있는 인물로, 김민정은 특별한 과거를 공유하고 있는 홍덕수(김지은 분)를 비롯해 용천루 부감들과 사환들, 하오나 4인방, 태상방주(김의성 분), 병조판서(윤제문 분) 등 각각의 인물들과 결이 다른 호흡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에 용천루라는 주요 세계관을 선두에서 이끌면서 '체크인 한양'의 핵심 키를 잡고 있는 페이스메이커 김민정의 역할이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는 상황.
이렇듯 완벽하게 캐릭터에 몰입한 열연으로 극의 중심을 탄탄하게 잡아주고 있는 김민정. 대체불가한 존재감과 함께 명실상부한 명품 배우임을 입증하고 있는 그가 계속해서 펼쳐낼 이야기에 기대와 궁금증이 한데 모아지고 있다.
채널A ‘체크인 한양’은 매주 토, 일 저녁 9시 10분 방송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