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8.28(목)

여행과 일상을 잇는 감성 브랜드 ‘패리티’, <보그 리빙> 통해 브랜드 철학 조명

황성수 CP

2025-06-02 09:44:05

여행과 일상을 잇는 감성 브랜드 ‘패리티’, &lt;보그 리빙&gt; 통해 브랜드 철학 조명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라이프-트래블 브랜드 패리티(PARITY)가 <보그 코리아>의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거진 <보그 리빙>에 소개됐다. 여행과 일상 사이의 경계를 감각적으로 잇는 브랜드 철학과 심미적 가치, 그리고 기능성을 고루 갖춘 점에서 심층 조명됐다. <보그 리빙>은 인테리어, 여행, 음식, 디자인 등 일상의 다양한 장면을 아우르며 감도 있는 브랜드를 선정해 소개해왔다.

패리티는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줄이고자 하는 실용적 접근에서 출발해, 디자인과 기능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캐리어는 정사각형에 가까운 구조를 통해 수납 효율을 높였으며, 0.95:1의 비율은 수하물 규정 내 최대한의 적재를 가능하게 해 실용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특히 방탄유리 및 항공기 외장재에 쓰이는 고강도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적용으로 높은 내구성을 갖췄으며, 감성적인 쉘 곡률을 통해 시각적 세련미도 더했다.

컬러 구성은 여행지의 장면을 이미지화하는 감각적 요소로 설계됐다. ‘더스티스카이’는 흐린 하늘의 고요함을, ‘어반블랙’은 도시의 야경을, ‘쉐이드카키’는 들판의 어두운 풀빛을 연상시키며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총 다섯 가지 컬러 라인과 20인치 확장형, 24인치, 28인치의 세 가지 사이즈 구성은 사용자의 다양한 여행 스타일을 고려한 결과다.

여기에 내장형 저울, 이지그립 손잡이, 브레이크 락, 파티션 겸용 워시백 등 실용적 기능이 더해져, 단순한 수하물 운반을 넘어 ‘여정을 설계하는 도구’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워시백은 분리형 구조로 위생과 수납을 동시에 고려했으며, 바퀴 잠금장치와 인체공학적 손잡이는 장거리 이동 시 사용자 피로를 최소화한다.

여행과 일상을 잇는 감성 브랜드 ‘패리티’, &lt;보그 리빙&gt; 통해 브랜드 철학 조명


패리티 관계자는 “디자인과 기능, 브랜드 철학이 일관된 방향성을 갖는 것이 브랜드의 핵심”이라며 “<보그 리빙>을 통해 패리티의 진정성과 감도를 보다 정제된 방식으로 소개할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보그 리빙>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넓은 소비자층에 전달하게 된 패리티는, 일상과 여행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제품들을 통해 감성과 실용성을 아우르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200.95 ▲13.79
코스닥 798.89 ▼2.83
코스피200 432.50 ▲2.19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6,349,000 ▲364,000
비트코인캐시 774,000 ▲3,500
이더리움 6,343,000 ▲29,000
이더리움클래식 30,240 ▲60
리플 4,164 0
퀀텀 4,003 ▲2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6,389,000 ▲426,000
이더리움 6,343,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30,200 ▼20
메탈 1,022 ▲4
리스크 540 ▲1
리플 4,166 0
에이다 1,198 ▲4
스팀 18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6,440,000 ▲440,000
비트코인캐시 775,000 ▲3,500
이더리움 6,340,000 ▲30,000
이더리움클래식 30,180 ▲20
리플 4,160 ▼2
퀀텀 4,034 ▲65
이오타 2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