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 pop 제주 동화마을점 전경.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운영되는 이번 매장은, 사계절 아름다운 제주 자연을 즐기는 관광객들이 bhc의 시그니처 간식 ‘콜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야외 테마파크 입지 특성을 고려해 한 손에 들고 이동하며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
제주 동화마을점만의 차별화 포인트도 더했다. bhc는 제주 동화마을 대표 캐릭터인 ‘몽생이’를 적용한 전용 콜팝 컵을 제작해 방문객들에게 여행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콜팝, ▲뿌링콜팝, ▲양념크림콜팝 3종의 메뉴를 선보여,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bhc pop’은 bhc가 1999년 선보인 시그니처 메뉴 ‘콜팝’을 브랜드의 출발점으로 삼아, 이를 공간으로 확장한 프로젝트다. 한입 크기의 바삭한 치킨과 탄산음료를 결합한 콜팝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대표 간식으로, 롯데월드 산호세점을 비롯한 기존 매장에서도 관광객·가족 단위 고객 중심의 재방문 수요를 이끌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bhc는 이번 제주 동화마을점 오픈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과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bhc pop 제주 동화마을점 전경.

bhc pop 제주 동화마을점 전경.

bhc pop 제주 동화마을점 메뉴.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