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오디(DOD)는 자연에서 비롯된 독특한 발상과 상상력, 그리고 ‘유쾌한 기능주의’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가을 시즌 테마는 ‘키노코(버섯)’에서 출발했다. 키노코를 상징하는 감각적인 도트 무늬와 다양한 패턴, 여기에 디오디만의 개성 넘치는 컬러 조합이 더해져 평범한 일상에서도 경쾌함을 선사하는 컬렉션이 완성됐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인 ‘올데이 체크 시리즈’는 가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체크 패턴과 구김에 강한 링클 프리 시어서커 소재를 결합해, 산뜻하고 실용적인 매력을 담았다. 컬렉션은 후드 자켓, 아노락, 반바지, 원피스 등 계절감과 활용도를 모두 갖춘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그중 ‘올데이 체크 후드 자켓’은 코튼 100% 시어서커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보관이 편리하며, 늦여름부터 초가을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세미 오버핏 실루엣에 후드와 밑단 스트링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허리 위쪽의 빅 포켓과 가죽 로고 와펜이 세련미를 더한다.
이 밖에도 ‘키노코 빌리지’ 컬렉션은 키노코에서 영감을 받은 아트워크가 특징인 데님 아노락과 그래픽 반팔 티셔츠, 가방·스카프·양말 등 액세서리, 캠핑장과 일상 어디서든 포인트 오브제가 되는 버섯 모양 랜턴 2종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디오디의 2025 신제품 ‘키노코 빌리지’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또한 다음달 9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디오디(DOD)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