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키 런 제주 2025 본선은 예선을 통과한 총 160팀 (2인 1팀 구성)이 참여하며 팀원 각자가 10km를 달려 총 20km를 가장 빠르게 완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선은 서울 예선전 (총 120팀 선정)과 디지털 챌린지 ‘Breaking Ground’ (총 40팀 선정)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서울 예선전의 참가 신청은 8월 21일부터 9월 5일까지 나이키 채널의 이벤트 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예선전은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문화비축기지에서 진행된다. 같은 성별로 구성된 2인이 1팀으로 참여, 각 팀원이 650m씩 총 1,300m를 달리며 가장 빠른 기록을 세운 팀이 본선에 진출한다.
나이키는 더 많은 러너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8월 14일부터 9월 14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 챌린지 ‘Breaking Ground’도 함께 전개한다. 디지털 챌린지를 통해 나만의 러닝 성향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최적화된 맞춤 챌린지를 인증하는 형태로, 더 많은 챌린지를 꾸준히 완료할수록 본선 진출 확률도 더욱 높아진다.
나이키는 모든 러너들이 자신의 레벨에서 새로운 도전을 즐겁게 이어갈 수 있도록 독려하며, 세상을 영감으로 물들이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열린 ‘나이키 런 제주 2024’의 감동과 뜨거운 호응을 이어 또 한 번 막을 올리는 ‘나이키 런 제주 2025’는 나이키만의 차별화된 러닝 경험을 통해 러너들이 한계를 넘으며 자신의 잠재력을 새롭게 정의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레벨의 러너의 한계를 넘는 도전, 서로를 응원하며 연대의 가치를 공유할 나이키 런 제주 2025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https://www.nike.com/kr/running/fa25-nike-runjeju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