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8.28(목)

‘바디프랜드 미니’ 소형 마사지기, 오프라인 판매 개시

대형 백화점, 쇼핑몰 공략… 바디프랜드 기술력 집약된 콤팩트 디바이스에 고객 반응 뜨거워

신승윤 CP

2025-08-22 12:33:08

 [사진설명=더현대 서울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조성된 ‘바디프랜드 미니존’]

[사진설명=더현대 서울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조성된 ‘바디프랜드 미니존’]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헬스케어로봇(Healthcare Robot®) 기업 바디프랜드의 소형 마사지기 브랜드 ‘바디프랜드 미니’가 온라인 홈페이지 오픈에 이어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더현대 서울, 롯데백화점 인천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바디프랜드의 백화점 라운지와 스타필드 수원,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 등 대형 쇼핑몰에서 바디프랜드 미니를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 미니’는 집에서 건강과 미용까지 관리하는 ‘홈케어족’ 증가와, 관련 디바이스의 시장 확대에 따라 바디프랜드의 기술력을 소형 마사지기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도록 기획된 브랜드다.

[사진설명=두피부터 모근까지 마사지해주는 ‘바디프랜드 미니 두피올케어’]

[사진설명=두피부터 모근까지 마사지해주는 ‘바디프랜드 미니 두피올케어’]


지난 5월 ▲첫 제품이자 온열기능이 특화된 ‘목·어깨 마사지기’ 출시 이후, ▲적색광 및 적외선 듀얼 라이팅케어와 두피부터 모근까지 360도 마사지가 가능한 ‘두피올케어’ ▲초소형, 초경량에 BLDC 모터로 강력한 마사지감을 제공하는 ‘미니건’ ▲교체 가능한 4종의 마사지 헤드 유닛으로 목부터 발바닥까지 전신케어가 가능한 ‘마사지 플레이트’ ▲소파의 쿠션에 마사지모듈을 장착한 ‘마사지 쿠션’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여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라는 브랜드와 기술력에 대한 신뢰,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특히 ‘미니건’과 ‘목·어깨 마사지기’가 인기가 높으며, 20대부터 60대까지 여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두피올케어’도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7.16 ▲7.80
코스닥 801.72 ▲0.60
코스피200 430.31 ▲0.90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6,341,000 ▲166,000
비트코인캐시 781,000 ▲2,500
이더리움 6,486,000 ▲32,000
이더리움클래식 30,670 ▲220
리플 4,204 ▼1
퀀텀 3,981 ▼3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6,280,000 ▲84,000
이더리움 6,479,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30,680 ▲190
메탈 1,017 ▲6
리스크 538 ▼1
리플 4,206 ▼2
에이다 1,220 ▲8
스팀 18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6,330,000 ▲160,000
비트코인캐시 782,500 ▲3,500
이더리움 6,485,000 ▲30,000
이더리움클래식 30,670 ▲220
리플 4,207 ▲1
퀀텀 3,989 ▼62
이오타 27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