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코샐러드 한정 판매 조기 종료 포스터.
지난 8월 5일 출시된 타코 샐러드는 SNS에서 화제를 모은 모디슈머 레시피를 정식 메뉴화한 제품으로, 고객들이 직접 만든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메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풀드포크 타코 샐러드와 스파이시 쉬림프 타코 샐러드 2종으로 구성되며,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는 통밀 또띠야로 타코처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타코 샐러드는 출시 이후 예상보다 빠르게 할당된 재고가 소진되며, 판매를 조기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써브웨이는 지난 22일부터 배달 플랫폼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중단하였으며, 27일까지 매장별 재고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판매가 종료될 예정이다.
고객들이 만든 레시피를 기반으로 출시된 타코 샐러드는 큰 호응을 얻으며 판매 일주일 만에 예상 수량 대비 400% 이상 판매되어, 한정판 샐러드 메뉴 중 판매량 최대치를 갱신했다.
써브웨이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37,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QSR 브랜드로, 1991년 여의도 63빌딩에 1호점을 개점한 이후 2005년 한국지사를 설립해 국내 시장에 직접 진출했다. 최근에는 ‘썹픽(SUBPICK)’ 기능을 통해 추천 조합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주문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