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9.11(목)

코카-콜라, 방탄소년단(BTS)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신규 광고 공개

코카-콜라사, 브랜드 앰배서더 ‘뷔’와 함께한 새 코카-콜라 제로 광고 공개

신승윤 CP

2025-09-03 13:34:57

[이미지: 한국 코카-콜라사 제공]

[이미지: 한국 코카-콜라사 제공]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코카-콜라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담은 광고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 제로’가 필요한 순간을 조명하며, 모두에게 짜릿함을 선사하는 주인공으로 코카-콜라와 뷔의 활약에 초점을 맞췄다. 광고는 코카-콜라 트럭을 타고 달리며 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그루브를 타는 뷔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뷔는 더위와 무료함에 방황하는 사람들을 발견하고, “짜릿한 게 필요하겠는데?”라고 말하며 뭔가 결심한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인다. 그 순간 코카-콜라 제로로 가득 찬 컨테이너박스가 열리고, 분위기는 축제 열기로 전환된다. 트럭에 둘러싸인 사람들은 시원한 코카-콜라 제로를 함께 나누고 음식을 즐기며 행복을 만끽하기 시작한다. 광고의 마지막은 시원한 코카-콜라를 누구보다 맛있게 즐기는 뷔의 모습으로 강렬하게 마무리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료했던 분위기가 코카-콜라 제로로 축제처럼 바뀌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모두를 하나로 이어주는 짜릿한 맛의 매력을 영상에 담았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강렬한 짜릿함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앰배서더 뷔는 “코카-콜라는 언제나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특별한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코카-콜라 제로를 나누며 느낀 에너지가 정말 특별했다”며, “여러분도 저처럼 코카-콜라 제로를 통해 일상을 짜릿한 축제로 바꿔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롯해 코카-콜라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 60초 풀버전으로 선공개되며, TV 광고는 오는 9월 5일부터 온에어 된다.

한편, 코카-콜라는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를 출시하고, 8월 초 뷔와 함께 새로워진 맛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Best Coke Ever?’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314.53 ▲54.48
코스닥 833.00 ▲8.18
코스피200 450.05 ▲8.77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602,000 ▲56,000
비트코인캐시 809,000 ▲500
이더리움 6,053,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9,120 ▲10
리플 4,151 ▼2
퀀텀 3,607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581,000 ▼49,000
이더리움 6,055,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9,120 ▲30
메탈 1,008 ▲1
리스크 526 ▲2
리플 4,155 ▲1
에이다 1,231 ▼1
스팀 18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550,000 ▲50,000
비트코인캐시 809,500 ▲1,500
이더리움 6,05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9,120 ▼20
리플 4,151 ▼1
퀀텀 3,621 ▲18
이오타 2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