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웃백, ‘Fall in OUTBACK’ 신규 캠페인
이번 캠페인은 밤과 새우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와, 온·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단순한 식사 이상의 ‘가을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는 ‘Fall in LOVE, Fall in OUTBACK’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제철 재료를 중심으로 신메뉴 ▲블랙라벨 어텀 씨푸드 에디션, ▲보늬밤 몽블랑을 감각적으로 조명한다. 풍성한 가을 식탁을 화면 속에 재현하며, 시즌 한정 메뉴의 매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블랙라벨 어텀 씨푸드 에디션’은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라벨 스테이크’에 문어와 새우를 곁들여 가을 바다의 풍미를 더한 요리다. 치미추리 소스를 함께 곁들이면 한층 깊고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디저트 ‘보늬밤 몽블랑’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진한 마롱 크림 위에 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햇밤을 올려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로 계절감을 표현했다.
또한, 아웃백은 자사 앱 멤버십 회원에게 7만 원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한 디저트 ‘보늬밤 몽블랑’ 쿠폰을 일괄 제공한다. 11월 9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일행당 1매 사용 가능하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Fall in OUTBACK’ 캠페인은 제철 재료를 담은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연계해, 매장에서 가을의 풍미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이 고객에게 특별한 가을 추억으로 남고, 일상에서도 아웃백을 더 자주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웃백, ‘Fall in OUTBACK’ 신규 캠페인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