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은 지난 9일 아이딧(IDID)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의 발매를 앞두고 소년들의 싱그러운 순간을 포착한 ‘비포 선셋(Before Sunset)’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비포 선셋(Before Sunset)’ 콘셉트 포토는 제목 그대로 해가 지기 전의 나른한 무드를 담은 아이딧(IDID) 멤버들의 개별 및 단체 포토 등으로 구성됐다. 녹음이 우거진 산길, 시원한 바람, 자전거가 낭만 그 자체인 여름날의 추억을 상징하는 가운데, 청순한 패션의 대명사인 흰 티셔츠에 청바지로 깔끔하게 스타일링한 멤버들의 싱그러운 모습은 독보적인 청량감을 전달한다.
멤버들은 자전거 바스켓에 각자 정체성을 담은 소품과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 하며 개성을 표출했다. 멤버들이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드러내고자 하는 메시지를 찾아 보는 것 또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을 향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작업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량미의 대명사‘로 부상할 아이딧(IDID)은 오는 9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제멋대로 찬란하게‘를 포함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을 발매한다. 데뷔 당일에는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해 역사적인 첫 데뷔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