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네이버스 캠페인 안내카드
9월 15일부터 30일까지 전국 42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바른치킨이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국내 결식아동에게 따뜻한 한 끼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기부 캠페인은 홀 내점, 포장, 배달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기부 방식은 '영수증 기부'와 '정기후원'으로 운영된다. '영수증 기부'는 안내카드를 수령한 후 QR코드로 들어간 페이지에서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1건당10원씩 참여자 수만큼 기부금이 자동 적립된다.
‘정기후원’은 고객이 직접 후원하는 방식으로, QR코드를 통해 들어간 페이지에서 정기후원을 등록하면 고객이 월7,500원, 바른치킨 본사가 2,500원을 추가 지원해 첫 달에는 총 10,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한다. 특히 정기후원 등록 고객에게는 바른치킨 자사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뉴 할인권 5,000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른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굿네이버스와의 기부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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