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차코리아, 단짠의 정석…솔티드 카라멜 신메뉴 4종 출시
이번 신메뉴는 가을 햇살처럼 포근하게 스며드는 솔티드 카라멜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중심으로, 공차만의 노하우와 레시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카라멜의 달콤함과 소금의 짭조름함의 조화가 돋보이는 ‘솔티드 카라멜’ 시리즈는 음료 2종과 디저트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음료 2종은 ‘솔티드 카라멜 블랙 밀크티+펄’과 ‘솔티드 카라멜 크림 라떼’로 구성됐다. ‘솔티드 카라멜 블랙 밀크티+펄’은 공차의 베스트셀러인 블랙티에 솔티드 카라멜과 쫀득한 펄을 더한 시즌 밀크티다. 은은한 홍차의 향에 카라멜의 깊고 부드러운 맛이 더해져, 가을의 풍성한 여운을 선사한다. ‘솔티드 카라멜 크림 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 달콤한 솔티드 카라멜을 최상의 비율로 조합한 프리미엄 라떼다. 고급스러운 단맛과 향긋한 커피의 여운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상단에 올라간 밀크폼으로 아인슈페너와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솔티드 쫀득바’ 2종은 쫀득하고 꾸덕한 식감을 즐기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탄생한 프리미엄 디저트다. 최근 디저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버터바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으며, 뉴질랜드산 버터를 사용해 특유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살렸다. 또한 사각형 단면에 속 재료가 드러나는 인디 비주얼 콘셉트로 시각적 재미까지 더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달콤함 속에 짭조름함을 더한 솔티드 카라멜 시리즈를 통해 공차만의 가을 시즌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다채롭게 구성된 시즌 메뉴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