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7일 “리센느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영화 '첫사랑 엔딩'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고백주파수(Love Frequency)'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고백주파수'는 소극적인 마음을 '주파수에 담아 공기에 실어 보낸다'라는 재치 있는 표현으로 완성된 미드템포 알앤비 곡으로, 순간의 떨리는 감정을 가장 리센느답게 담아냈다. 리센느는 섬세하고 투명한 음색으로 레트로하면서도 그루비한 곡이 가진 감성을 고스란히 표현해 낸다.
특히 "네게로 향하는 주파수가 들리니 / 내 맘 한구석 / 쏘아보낸 Frequency / 이 떨림이 전해지길 너에게 닿길" 등 첫사랑의 떨림을 담아낸 가사가 듣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다.
영화 '첫사랑 엔딩'은 장하오천의 소설 '나의 세상을 완성해 줘'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청춘스타 류호존과 송위룡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첫사랑은 이뤄지지 않는다는 속설에 도전하는 소년, 소녀의 청춘 로맨스 '첫사랑 엔딩'은 지난달 27일 국내 개봉 후 1020 여성 관객의 뜨거운 지지를 얻으며 수많은 SNS 인증과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리센느가 가창에 참여한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레이션 음원 '고백주파수(Love Frequency)'는 1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