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컬렉션 화보에서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배우 나나(NANA)가 착용한 ‘선데이 후드 홑겹 자켓’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선데이 후드 홑겹 자켓’은 9월 2주차 기준으로 전주 대비 판매량이 500% 급상승하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이에 물량도 전년대비 58% 늘림으로써 빠른 소진 속도에 대응하고 있다.
‘선데이 후드 홑겹 자켓’은 일체형 후드가 탑재돼 실용적이며, 크롭 기장이라 바지와 스커트 등 어디에나 어울린다. 얇고 가벼운 와샤 가공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들러붙지 않고 착용감이 쾌적해, 요즘같이 높은 습도와 비가 많이 오는 날씨에 적합하다. 자켓 뒷면은 공기 순환을 돕는 벤틸레이션 구조로 설계해 원활한 땀 배출과 통풍을 돕는다. 보색 대비로 이뤄진 두줄 스트라이프가 르꼬끄만의 브랜드 색을 드러낸다. 허리 밑단 스트링을 조이거나 풀어 취향 것 스타일링도 할 수 있다.
‘선데이 후드 홑겹 자켓’ 이외에도, ‘선데이 자켓’과 ‘뉴 헤리티지 자켓’ 등도 활용도가 높다. ‘선데이 자켓’은 르꼬끄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저지 소재 트랙 셋업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다. 과하지 않은 세미 오버핏과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대중적이다. 자연스러운 구김에 가볍고 신축성이 높은 타슬란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보장한다. ‘뉴 헤리티지 자켓’은 스텐 넥 카라에 풍성한 핏이 특징이다. 컬러 파이핑 라인과 빅 로고 레터링으로 스포티하고, 투웨이 지퍼를 적용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르꼬끄의 ‘선데이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백화점,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일상과 스포츠를 넘어’ 캠페인 화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