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원은 지난 8년간 노바스타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로서 매년 ‘노바스타 월드투어 코리아’를 단독 주관해왔다. 올해 행사는 300명 넘게 참가하여 더 많은 업계 관계자들이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LED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LED 컨트롤러와 라이브 AV 시스템 기술을 다뤄 업계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 행사는 ‘Where Vision Meets Technology’를 주제로 열렸으며, LED 디스플레이 산업이 추구하는 비전과 이를 실현하는 글로벌 기술 혁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노바스타의 풀체인(Full-Chain) 솔루션 시리즈인 △인피니티 COEX + TBS IC △H 시리즈 △VX 시리즈 △TU 시리즈 △픽셀휴(PIXELHUE) 브랜드 소개와 함께 실제 적용 사례 발표와 시연이 이어져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전시 체험 부스가 운영돼 많은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애즈원의 NCE(Novastar Certification Engineer) 공식 인증 엔지니어 및 노바스타 기술 엔지니어와 1:1로 소통하며 장비를 시연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제품별 기술 설명을 듣고 체험까지 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또한 직접 장비를 다뤄본 세미나 참여자들이 현장에서 영업 담당자와 계약 문의로 연결되어 노바스타 월드투어가 기술 세미나를 넘어서 영업의 장으로 발전하였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