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는 가족들과 헬스케어로봇을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명절 연휴에도 전국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바디프랜드 전국 159개 직영 라운지가 정상 영업하며 고객들을 맞이한다. 추석 당일(6일)에는 서울 송파, 경기 수원, 인천 청라, 부산 해운대 등을 포함한 대표 라운지 55곳이 문을 열어 긴 연휴 기간에도 제약 없이 헬스케어로봇 체험을 원하는 고객 누구나 방문할 수 있게 했다.
연휴 기간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방문하면 명절 선물로 각광받는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소원대로 더 드림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할인은 물론 효도 지원금, 더 케어 서비스, 고급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헬스케어로봇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합리적인 조건에 구매를 결정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나긴 연휴에 가족과 함께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방문해 마사지를 통해 쌓인 피로를 풀고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명절 연휴 중 라운지 운영과 배송,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