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까사가 오는 14일부터 까사미아와 마테라소의 연간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2025 베스트 어워드’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은 까사미아 히트 상품 ‘캄포’ 시리즈의 신제품 ‘캄포 구스’ 소파. (사진 출처 = 신세계까사)
이번 기획전은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혜택으로 완성할 수 있는 기회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37만 개를 돌파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시리즈 ‘캄포’는 올해도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특히, 신제품 ‘캄포 구스’는 출시 두 달 만에 기존 캄포 소파 시리즈의 매출 수준을 따라잡으며 빠르게 호응을 얻고 있다.
‘캄포 구스’는 고급 거위털 충전재를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복원력과 포근함을 한층 더 끌어 올리고, 자체 개발한 기능성 패브릭 ‘캄포 쉴드’ 커버로 내구성과 관리 편의성을 높인 ‘완성형 캄포’다. 행사 기간 동안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도 전 제품 환경부 주관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과 1천만원대 럭셔리 매트리스 ‘헤리티지 컬렉션’이 인기 제품군으로 올랐다.
해당 제품들을 신규 회원 가입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마테라소의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에는 침대 프레임을 추가로 30%에서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까사미아의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들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의 가죽 소파 ‘아스티’는 40% 할인가에 선보이며, ‘캄포 럭스’와 ‘캄포 레더’ 소파, ‘루고’ · ‘르망’ 리클라이너 등 까사미아 주요 소파 라인업을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이닝 카테고리에서는 관리가 편리한 세라믹 상판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카르네’와 ‘에르네’ 시리즈가 이번 기획전에 포함됐다. 단품은 최대 50%, 세트는 최대 30% 할인한다.
‘2025 베스트 어워드’를 기념한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행사 시작일부터 열흘간 까사미아 매장에서 캄포 소파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2025 베스트 어워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한 기획전으로, 올 한해 사랑받았던 까사미아와 마테라소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라며
“다가오는 2026년에도 품질과 디자인, 서비스 전반에서 신세계까사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며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세계까사가 오는 14일부터 까사미아와 마테라소의 연간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2025 베스트 어워드’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은 까사미아 히트 상품 ‘캄포’ 시리즈의 신제품 ‘캄포 구스’ 소파. (사진 출처 = 신세계까사)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